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모나리자 거래량 동반 상승, 화장지 미용티슈 생산기업

모나리자는 화장지, 미용티슈로 친숙한 기업이다.

오늘은 무슨일인지 모나리자의 상승이 눈에 보인다.

오랫동안 주가가 흘러 내렸다가 거래량을 많이 동반하여 다시 올랐다.

모나리자의 시가총액은 1,000억 원대에 있다.

최대주주는 엠에스에스홀딩스로 약 51%를 소유하고 있다.

재무제표는 특별한 것이 없는 그저 그런 재무제표.

그저그런 맛의 주식이다.

역시 유명하고 친숙한 회사인지 싶다.

모나리자 200일

모나리자의 200일 차트. 줄곧 흘러내리다가 반짝 반등한 모양새.

반등하였으나 크게 상승하여 마감하지는 않았다.

차트를 보고 있자니 2021년 6월에 들고 있던 사람들은 어떤 기분이었을까 싶다.

모나리자 600일

완전 바닥에 닿았다고 보이는 600일 차트이다.

이게 더 지하실을 파고 갈 가능성이 있을까 싶다.

5%~10%는 충분히 이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모나리자 1200일

모나리자는 3,500원 이라는 주가 밑으로 내려간 적이 상당히 적다.

확률상 오를 확률이 더 높지 않을까

모나리자 주봉

모나리자의 주봉

그만 보도록 한다.